[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신세계그룹이 오는 11월 2일을 ‘대한민국 쓱데이’로 정하고 초대형 쇼핑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푸드, 신세계면세점,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TV쇼핑,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사이먼, 까사미아 등 18개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모두 참여한다.

국내외 프리미엄 명품부터 이마트, 스타필드,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생활필수품은 물론 호텔, 레저, 문화생활에 이르기까지 쇼핑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신세계그룹은 ‘대한민국 쓱데이’가 소비심리 진작을 통해 11월 한 달 동안 국내 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가 5번째를 맞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에 진행돼 시너지 효과도 클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유통을 맡고 있는 SSG닷컴이 초대형 할인행사의 시작을 알린다.

오늘(28일) 오전 8시부터 ‘대한민국 쓱데이’ 사전행사에서 총 20만가지의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행사 상품을 포함한 전체 물량만 5000억 규모로 참여브랜드수는 3000개가 넘는다.

SSG닷컴은 행사에서 100만명에게 1만원씩, 총 100억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쓱닷컴 국민용돈 100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회원은 6일간 매일 10만명, 신규 고객은 매일 5만명에 지급한다.

카테고리별로 10개씩 총 90개 상품을 특별 할인 판매하는 ‘오늘의 쓱 프라이스 딜’ 코너도 마련했다. 6일간 총 540개 상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내 최대 80%까지 상시 할인판매를 진행해 ‘쓱데이’의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아울러 SSG페이,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세계프라퍼티에서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SSG페이는 이날부터 오는 11월2일까지 ‘쓱데이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SSG페이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원부터 3만원까지 SSG머니를 랜덤 증정한다. 1일 1럭키박스 증정 예정이며, SSG페이 친구 초대 시 초대받은 친구와 초대한 본인 모두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결제시, 신세계포인트 15배 추가 적립 이벤트도 시작한다. 기본 1000원 당 1포인트에 추가로 15포인트가 적립돼 총 16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날부터 국산 용과, 햇 인삼, 한우 꼬리 등 특가 상품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초대형 럭셔리 요트’를 전시하는 로드쇼 행사를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야외광장에서 높이 11m, 무게 7톤이 넘는 초대형 요트를 전시하고 판매해 이색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내 아쿠아필드에서도 쓱데이를 맞아 연간이용권, F&B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아쿠아필드 하남은 찜질스파, 워터파크를 각각 1년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연간이용권’을 88만원에, 찜질스파와 워터파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연간 복합 이용권’을 99만원에 선보인다.

아쿠아필드 고양 역시 찜질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연간이용권’을 88만원에 판매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신세계그룹이 처음 시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행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온라인 전용 판매 상품 등 역대 최대 물량을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차별화 상품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이 쇼핑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