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어놀로지]
[사진=케어놀로지]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뷰티크리에이터 유나가 진행하는 기부 프로젝트 퍼플 클라우드 캠페인에 동참한다. 

퍼플 클라우드 캠페인은 생리대 구매가 어려운 저소득층 소녀들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로 작은 물방울이 모여 단비를 내리는 구름과 같이, 작은 정성이 모여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손길을 전한다는 의미의 기부 캠페인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는 기부금액 1억원을 목표로 퍼플 클라우드 캠페인을 시작한 가운데, 첫 번째 주자로 케어놀로지가 함께 한다.

이번 케어놀로지x퍼플클라우드 캠페인은 케어놀로지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블루 오일 한정 패키지 구매 시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저소득층 소녀들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 소녀별 프로젝트에 기부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리블루 오일 한정 패키지는 리블루 오일 제품과 함께 펀딩을 통해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생리대를 기부해 화제가 된 바 있는 선유 고등학교 동아리 페르보노 학생들의 재능 기부가 담긴 소녀별 스티커, 케어놀로지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 소녀별 각각의 시그니처 컬러를 형상화 해 제작한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돼 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케어놀로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