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홈페이지 캡처]
[사진=에듀윌 홈페이지 캡처]

[이뉴스투데이 이도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6일 공인중개사 시험·한국사 능력시험 종료 후 수험생이 결과를 빠르게 채점할 수 있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의 자동채점 서비스는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돼 합격 여부를 미리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실시간 성적 분석과 교수들의 시험 한 줄 총평도 실시간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은 시험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수험생에게 채점, 가답안 공개, 합격여부 예측, 시험 동향, 해설강의 등을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모두 제공할 예정"이라며 "수험생 모두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