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유한양행은 프리미엄 여성청결제인 ‘라네이처(La Nature)’를 이달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라네이처 여성청결제. [사진=유한양행]
라네이처 여성청결제. [사진=유한양행]

라네이처(La Nature) 여성청결제는 거품, 젤, 물티슈 3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선호도와 상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라네이처는 화장품 정보제공 어플리케이션인 ‘화해’와 패션 라이프 매거진 인 싱글즈를 통한 제품 설문조사에서 전반적인 제품 만족도 98%와 제품 사용시 순함, 편안함, 산뜻한 느낌에 대한 만족도 95%를 얻은 바 있다.

또 미국의 공신력 있는 환경단체인 'EWG (Environmental Working Group)'와 '화해' 기준으로 'All Green' 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제작됐다.

자연유래 추출물 로즈힙, 히비스커스, 석류가 함유돼 여성의 피부본연의 힘을 지켜주고 시트릭애씨드가 함유된 약산성 pH로 여성의 생활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독일의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임을 입증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라네이처 여성청결제는 한국여성의 민감한 피부와 건강을 위해 만들어 졌다”며 “향후에도 여성 피부와 건강을 위해 더욱 뛰어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