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SK텔링크가 ‘T안심보상’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삼성 갤럭시 노트 10 시리즈로 확대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SKT T월드 공식매장에서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S10 시리즈, A90을 구매하고 사용하던 중고폰을 ‘T안심보상’에 접수∙판매하면 혜택 받을 수 있다. 기존 중고폰 보상과 달리 시세, 감정 등급에 따른 단말 보상가액 외에 2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존 사용하던 휴대폰을 ‘T안심보상’에 접수∙판매하면 중고폰 보상가액 외에 반납모델에 따라 최대 18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델별로는 삼성 갤럭시 S8 시리즈, S9  시리즈 18만원, 갤럭시 노트9 15만원, 아이폰 8 이상 모델은 최대 12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2만2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안심보상플러스369’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 가입자는 △3개월 내 국제전화 00700 안심통화 서비스(중국 베이징·베트남 대상 총100분) △6개월 내 신규 휴대폰 파손 시 안심보험 서비스(수리비용 20%·최대 10만원 보장) △9개월 내 중고폰 재구매 안심보장서비스 등의 무료 혜택 받을 수 있다.

한기영 SK텔링크 디바이스사업본부장은 “최신 5G 스마트폰으로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기존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갤럭시 노트10 시리즈까지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및 편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중고폰 거래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