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배달음식 시장의 가파른 성장으로 교촌치킨이 선보인 자체 주문앱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이 자체 주문앱을 선보인지 200일 만에 누적 이용 금액 160억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배달음식 시장의 규모가 지난해 20조원을 넘어서며 성장을 지속함에 따른 것이다. 교촌치킨은 배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4월 8일 자체 주문앱을 출시한 바 있다. 현재 주문앱 누적 다운로드 수 또한 현재 28만건을 넘어섰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누적 이용 금액은 출시 100일째 65억 돌파에 이어 200일째 160억원을 돌파하는 것으로 자체 주문앱에 대한 고객 이용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출시 200일이 지난 현재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자평했다.

또 주문앱 내 전용 서비스로 회원고객에 다양한 경품 및 기부 이벤트를 제공하는 ‘HI 교촌’ 멤버십 서비스의 회원수도 12만명을 돌파했다. 멤버십은 교촌 주문앱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는 주문앱 주문 시 지급되는 포인트로 참여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기존 온라인 주문 대비 향상된 편의성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교촌 주문앱이 기대 이상으로 빠르게 안착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