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컴즈가 B2B 플랫폼 '킵그로우'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사진=유니드컴즈]
유니드컴즈가 B2B 플랫폼 '킵그로우'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사진=유니드컴즈]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유니드컴즈(대표이사 양재필, 전형신)가 B2B 플랫폼 '킵그로우'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내년 1월부터는 300인 미만 사업장에도 주 52시간 근무제가 적용된다. '킵그로우'는 이에 맞춰 반복적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킵그로우'의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구독 비즈니스 모델 기업도 사용할 수 있게 했고,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셀프 사용 기능 또한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실제 반복 업무를 자동화 시스템으로 구축하고 캠페인 단위로 상품화해 킵그로우 플랫폼에 등록시켰다. 고객은 앱스토어에서 앱을 구매하듯이 킵그로우에서 필요한 업무 자동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유니드컴즈는 킵그로우에는 2020년까지 500개 상품을 등록할 예정이며, 디지털 마케팅과 더불어 온라인 쇼핑몰 운영 업무 분야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협력을 통해 베트남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의 계획도 가지고 있다.

정연준 유니드컴즈 COO는 “생각보다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반복 업무가 굉장히 많고 다양하다. 이번 킵그로우 업데이트로 구독 비즈니스 모델 기업의 담당자도 킵그로우를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주 52시간 근무제에 맞춰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게 됐다”며 “이는 담당자의 역량 강화나 기업의 효율성에 측면에서 굉장히 좋은 모델이다. 앞으로 킵그로우는 지속적으로 상품을 개발 및 등록해 반복 업무에서 마케팅 담당자를 해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