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이뉴스투데이 이도희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TDF(Target Date Fund)에 신규로 입금하거나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DF 맛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 입금 후 이벤트 대상인 6개 운용사의 상품 중 원하는 TDF를 매수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참여 고객이 각 운용사의 TDF를 200만원 이상 매수하면 1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개 운용사의 TDF를 매수하고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신상근 삼성증권 연금전략팀장은 "TDF는 가입자가 별도 운용 지시를 하지 않아도 전문가가 시장 상황에 맞춰 운용하므로 장기투자하는 연금의 특성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라며 "삼성증권 연금계좌는 비대면으로 3분이면 개설할 수 있고 다양한 TDF상품을 갖추고 있어 연말을 앞두고 가입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TDF 가입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