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클래스 ‘발키리’와 ‘레인저’에 전승을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발키리’와 ‘레인저’를 보유한 이용자는 56레벨을 달성하고 흑정령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전승을 통해 ‘발키리’는 장검과 방패를 활용한 기술을, ‘레인저’는 장궁을 활용한 기술을 강화할 수 있다. 전승을 거친 클래스는 각성 전 사용하던 주무기를 더욱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키리’와 ‘레인저’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각 클래스 달성 레벨에 따라 △축복받은 전령서(100분) △금괴 500G △발크스의 조언(35~45) 등 아이템을 받는다. 

‘할로윈 페스티벌’ 두번째 이야기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NPC ‘게르디아’에 ‘칠흑에 물든 나의 반쪽 의뢰’를 수주 후 이벤트 보스 ‘이자벨라’를 처치하면 △공헌도 경험치 △숲의 진노 △단단한 흑결정 조각 꾸러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할로윈 모험 일지’ 완료하면 △마녀모자 금초승 △마녀모자 별초승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대받은 신규 이용자는 달성 조건에 따라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창고 확장권 △가방 최대 슬롯 8칸 확장권을 받는다. 

초대한 기존 이용자는 신규 이용자 조건 달성에 따라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