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웹 MMORPG ‘신대무협’ 채널링 서비스
상태바
온게이트, 웹 MMORPG ‘신대무협’ 채널링 서비스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10.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템베이]
[사진=아이템베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봄날소프트의 웹(WEB) MMORPG 게임 ‘신대무협’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대무협’은 정통 무협 장르 웹 기반 MMORPG로, 레트로풍 그래픽을 바탕으로 방대한 스케일의 콘텐츠와 끊임없이 펼쳐지는 전투를 통해 마치 무협 소설을 읽는 듯한 강력한 몰입도를 자랑하는 것이 장점이다.

‘신대무협’은 정식 출시를 앞둔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의 CBT를 통해 도성, 법성, 검성이라는 3가지 직업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그중 PVP 패배 시 착용 중인 아이템 중 일부를 랜덤으로 떨어뜨리는 방식을 통해 기존의 웹 RPG와 차별화된 PVP를 통한 재미를 극대화했다.

온게이트는 ‘신대무협’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신대무협’ 게임 이용 동의를 하면 마일리지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3일까지 온게이트 전용 게임머니 토큰 충전 시 20% 추가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신대무협’ 자체 이벤트로 갤럭시노트10,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레벨업 이벤트와 출석 체크, 공략, 마블 이벤트 등을 진행해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다양한 경품과 아이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종훈 아이템베이 게임사업실장은 “신대무협은 정통 무협 장르를 기다려왔던 많은 게이머에게 특히 매력적인 작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 게임 소개를 통해 온게이트 회원의 즐거운 플레이를 약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