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주문은 토끼입니까??’는 2011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만화 원작 애니메이션으로 귀여운 그림체와 소소한 유머,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매력이다. 

이 작품은 '카페 래빗 하우스'에 하숙하는 '코코아'와 사랑스러운 소녀들 소소한 일상이 주된 줄거리로, 국내외 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 2014년부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기도 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주문은 토끼입니까??’ 특별 제작 라이브 의상과 컬래버레이션 음원 시리즈 3종을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주문은 토끼입니까??’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이날부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1000스타’를 지급한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주문은 토끼입니까??’ 컬래버레이션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