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동화기업]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동화기업]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동화자연마루는 고객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구성이 특징이다.

국내 1위 바닥재 브랜드로서축적해온 홈페이지 이용 고객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접속 빈도가 높은 콘텐츠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상품 소개, 인테리어 시공 사례, 매장 찾기 등 기존에 여러 단계에 거쳐 확인하던 주요 정보를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선택을 돕기 위한 정보도 보강했다. 고객이 시공 환경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신혼집, 아이를 키우는 집, 리모델링, 상공간 등 인테리어 목적에 따라 시공 사례를 나눴다. 실제 공사를 담당한 인테리어점 정보도 표시하여 구매자가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점을 직접 선택한 후 견적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최신 인테리어 정보와 각종 이벤트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동화자연마루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도 홈페이지에 연동했다.

동화자연마루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여 11월 3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내에 가장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캡처해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한 뒤 동화자연마루 블로그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및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동화자연마루는 바닥재를 고를 때 따져봐야 할 사항에 대해 제품별로 비교 실험하는 영상을 오는 12월 선보일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