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안상철 기자] 과천시는 건전한 납세풍토 확립과 자진납부 분위기 고취를 위해 지방세 성실납세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했다.

경품추첨 [사진=과천시]
경품추첨 [사진=과천시]

 

18일 과천시에 따르면, 17일 시청 세무과 사무실에서 진행된 경품 추첨 행사에는 김종천 과천시장이 직접 참여해 무작위 전산 추첨방식으로 총 1백 명을 추첨했다. 

추첨대상은 2019년 자동차세와 정기분 재산세를 납기 내에 납부하고, 추첨일 현재 체납이 없는 주민이다. 

과천시는 당첨자에게 지역화폐 ‘과천토리’ 5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 명단은 과천시 홈페이지(www.gccity.go.kr)에 게재하며 당첨자에게는 안내문을 별도 발송한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11월 15일까지 과천시청 세무과로 방문해 상품권을 수령하면 된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세금은 과천시의 발전과 지역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알뜰히 쓰도록 하겠다. 많은 시민 여러분께서 성실납세에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과천시는 앞으로도 건전한 납세풍토 확립과 자진납부 분위기 고취를 위해 성실납세자에 대한 경품 추첨을 지속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