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씨에스호텔은 이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제품 코엘라코 3종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씨에스호텔]
제주 씨에스호텔은 이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제품 코엘라코 3종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씨에스호텔]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제주 씨에스호텔이 개관 28주년 기념과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임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씨에스호텔은 이달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고객에게 코알라에코 핸드워시, 룸 스프레이, 친환경세정제로 구성된 미니키트 3종을 제공한다. 선물은 선착순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코엘라에코는 호주 친환경 리빙 홈케어다. 호주 내에서도 호주 바다를 사랑하고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전체 수익 1%를 환경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제품은 호주 본토 토종식물에서 추출한 순수 에센셜오일을 사용해 식물 본연의 강력한 향균력으로 세정제를 만들었다. 화학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수질 오염을 최소화하고 인공향료, 색소, 화학성분이 첨가하지 않은 순수 천연 성분 제품이다. 제품 모든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씨에스호텔 관계자는 “중문단지에 위치한 씨에스호텔은 옛 해녀마을 베릿내마을 부지와 가옥을 그대로 계승했으면 물론이고 아름다운 제주 바다뷰가 어우러져 투숙객에게 한층 값진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제주바다 보호와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