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이음소시어스, 가을 맞이 ‘친구 초대 챌린지’ 진행
상태바
[스타트업] 이음소시어스, 가을 맞이 ‘친구 초대 챌린지’ 진행
  • 김용호 기자
  • 승인 2019.10.18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음소시어스가 ‘친구 초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음소시어스]
이음소시어스가 ‘친구 초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음소시어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대표 김도연)가 ‘친구 초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로움을 타는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친구를 초대하면 할수록 선물이 쌓이는 내용으로 오는 31일까지 소개팅 앱 ‘이음’과 ‘이음오피스’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신규 회원이 기존 회원의 초대 코드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국내 첫 소셜 데이팅 앱 ‘이음’은 초대한 회원과 초대 받은 회원 모두에게 OK권을 지급하고, 5명 이상 초대할 경우 ‘이상형 초이스(이상형 선택권)’ 아이템을, 10명 이상 초대할 경우 ‘무제한 OK 30일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OK권’이란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유료 아이템으로 상호 OK시 서로의 휴대폰 번호가 공개된다.

직장인 전용 데이팅 앱 ‘이음오피스’는 친구를 초대한 회원에게 친구 한 명당 3만원 상당의 300포인트를 지급하며 초대한 인원수만큼 포인트는 배로 지급할 예정이다. 초대받은 신규 회원에게도 300포인트를 자동으로 지급한다.

이음소시어스 마케팅 관계자는 “가을 타는 싱글들을 위해 ‘초대 할수록 쌓이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가을이 가기 전, 싱글인 친구들과 함께 이음에서 솔로 탈출에 성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