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각 분야에서 4분기 경력사원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상품기획 MD, AMD, 구매발주, 디자인팀장, SNS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기획자, 광고영상팀장, 광고영상 PD, 전략기획팀장, 리쿠르터로 해당 분야에서 3~5년의 경력 소유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해당 분야에서 실무 경력을 갖춘 사람으로 국내 스타트업 또는 E-쇼핑몰 재직 이력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전형은 서류전형과 실무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2015년에 설립된 지 4년만에 연 매출 300억을 예상하는 벤처기업으로 여성 언더웨어의 차세대 주자인 브랜드 슬림9, 생활용품 브랜드 라이프굿즈, 간편식 HMR 브랜드 하루끼니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가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최근 사옥을 테헤란로로 확장이전을 했으며, 자율과 책임을 중시하는 조직문화를 가지고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인사담당자는 “강남의 중심인 테헤란로로 오게 된 만큼 회사가 더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만큼 함께 성장을 누릴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