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다양한 치킨 메뉴를 할인가로 이용 가능한 치킨 위크 페스티벌을 맥도날드에서 진행한다.

맥도날드는 맥치킨 등 치킨 버거 3종 출시를 기념해 21~27일까지 일주일 동안 ‘치킨 위크 페스티벌’을 열고 맥도날드 앱을 통해 날마다 다른 치킨 메뉴의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첫날인 21일에는 맥치킨 세트 구매 시 치킨 스낵랩을 75% 할인된 단돈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22일에는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시 맥너겟 4조각을 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23일에는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맥윙 2조각을 1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24일에는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시 맥치킨 단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5일에는 맥모닝 메뉴인 치킨 치즈 머핀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주말인 26일과 27일에도 쿠폰이 제공된다.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를 세트로 구매하면, 치킨 사이드 메뉴 3종(맥윙 2조각, 치킨 텐더 2조각, 맥너겟 6조각, 디핑소스 3개) 모두를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맥도날드 치킨 위크 페스티벌 쿠폰은 맥도날드 앱을 통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지참하고 방문한 고객에 한해 당일 한정 사용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50% 증량한 치킨 패티 등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온 맥치킨, 치킨 치즈 머핀과 신메뉴 맥치킨 모짜렐라에 보여주시는 고객들의 치킨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근 출시한 치킨 버거 3종은 물론 조기 완판 대란을 겪었던 맥윙,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맥너겟과 치킨텐더 등 치킨 메뉴를 푸짐하게 드실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이번 기회에 레스토랑을 방문해 치킨 축제를 즐겨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