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야놀자가 삼성 갤럭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기기에 최적화된 앱을 제공하는 갤럭시 이용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앱스토어다. 

야놀자는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입점하면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게 됐다.

한편 야놀자는 삼성 갤럭시 스토어의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갤럭시 스토어에서 야놀자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노트10을,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4일 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 선착순 2만명에게는 5000원 숙박 할인권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권은 야놀자 앱으로 국내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과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이번 삼성 갤럭시 스토어의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야놀자의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가 보유한 독보적인 상품 인벤토리에 다채로운 서비스를 추가해 여가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하는, 여가 계획의 필수 플랫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