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봉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이사장과 보훈병원 등 현장 구매담당자 30여명이 17일 강원의료기기전시회 개막식에 참여해 전시된 의료기기를 둘러보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보훈복지의료공단]
양봉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이사장과 보훈병원 등 현장 구매담당자들이17일 강원의료기기전시회 개막식에 참여해 전시된 의료기기를 둘러보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보훈복지의료공단]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자 기자]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원주기업도시에서 열리는 강원의료기기전시회와 연계해 보훈병원 의료장비 구매담당 워크숍을 18일 연다.

공단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워크숍에는 보훈병원 등 현장 구매담당자 30여명이 참석한다.

워크숍에서는 의료기기 전시회에 출품된 기기와 국산 의료장비 구매 활용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국산의료장비 활용 실적 점검, 운영 성공사례, 향후 국산장비 도입계획 등에 대해 논의한다.

보훈병원 등 현장 구매담당자들은 워크숍에 앞서 17일 강원의료기기전시회 개막식에 참여해 전시된 의료기기를 둘러봤다.

양봉민 이사장은 “4차 산업시대를 선도할 AI 기술에 기반한 국산 의료장비와 기기를 보훈병원과 보훈요양원 등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도입해 고객 서비스와 국가경쟁력 강화에 일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