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쌍용건설]
[사진=쌍용건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쌍용건설이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의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건설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및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과 신규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30명), 모바일 커피 쿠폰(54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초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올 11월 분양을 앞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와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의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도 선보인다.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에 접속 후 관심 고객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제과 교환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주택 통합 브랜드를 론칭 이후 1주년이 된 시점에서 고객 여러분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만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색있고 다양한 주제를 담은 이벤트를 통해 더 플래티넘 고객분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