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락앤락이 2019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앤락 메가세일은 1년에 두 번,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되는 프로모션이다. 그 하반기 행사가 17~31일 진행된다. 라이프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저장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항균 비스프리 테이블탑’ 세트를 실속 구성으로 선보인다. 가을·겨울철 특히 수요가 높은 스텐 보온도시락 세트, 이사철과 환절기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냉장고 정리 키트 세트 등을 할인한다.

김장철 앞두고김장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마련했다. 숙성과 발효를 돕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숨쉬는 김치통’, ‘발효 숙성 용기’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재료 준비에 필요한 칼, 도마, 강판 등 조리도구, 보쌈 조리에 유용한 ‘3단 찜기’ 등 다양한 품목을 일목요연하게 구성했다.

쿡웨어도 인기 제품들로 엄선했다. 통주물로 제작돼 열효율이 뛰어난 프리미엄 쿡웨어 ‘투핸즈 살롱’,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니멀 시리즈’, 쿡웨어 베스트 라인인 ‘하드앤라이트 시리즈’ 등 평소 눈여겨봤던 제품을 실속 있게 챙길 수 있는 기회다.

텀블러 계절에 걸맞게, 시즌 맞춤형 텀블러도 30~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골드핑크와 블루, 다크그레이 등 은은한 컬러에 초경량을 실현한 ‘패더라이트 텀블러’, 나들이에 유용한 ‘웨이브 핸들 텀블러’, 빨대 없이 즐기기 좋은 ‘립 텀블러’ 등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다.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활용하기 좋은 미니공기청정기는 45%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다가오는 김장시즌은 물론 결혼이나 이사 등으로 분주할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고자 더욱 엄선한 제품들로 하반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해 마지막으로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인 만큼, 필요한 제품을 알뜰하게 장만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