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사진=NHN]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NHN 모바일 한게임 포커&섯다는 애플 앱스토어 런칭 기념 ‘웰.컴.백 페스티벌’ 이벤트의 경품 시상식을 판교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게임들은 그 동안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했지만, 지난 8월 말경부터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으로 출시되면서 이용자 대상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웰.컴.백 페스티벌’ 메인 이벤트 ‘뜻밖의 선물’에서는 각 게임을 10판 플레이할 때마다 각각 최대 5개씩 자동으로 응모권이 지급된다. 

이 응모권을 통해 2000만원 골드바(77돈/1명)와 한게임 금반지(1돈/10명), 한게임 지포라이터(30명), 게임머니(최대 100억)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가 가능했던 것.

8월 23일부터 지난달 25일까지 진행된 ‘웰.컴.백 페스티벌’에 참여한 총 고객수는 30만명에 달할 만큼 어떤 행사보다 참여율이 높았다. 골드바 응모 횟수도 150만건이 넘었다.

최고상이라 할 수 있는 순금 2000만원 상당 골드바(77돈) 영예는 울산에 사는 김낙교씨에게 돌아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