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바람막이  오로라&멜로디 [사진=안다르]
안다르 바람막이 오로라&멜로디 [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신세경 바람막이 오로라&멜로디 F/W 재킷을 출시하고,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퀴즈 9시 첫 번째 문제는 "신세경도 반한 ㅇㄹㄹ & ㅁㄹㄷ 재킷 출시!”다. 정답은 “오로라멜로디”다.

10시 퀴즈는 "오늘 단 하루만! 신상 바람막이 ㅇㅁㅇ ㅎㅇ!"이다. 정답은 '이만원할인'이다. 

11시 문제는 "오직 오늘 하루만! 또 한번 ㅇㄹㅇ ㅈㅇ ㅁㄹㅂㅅ ㅋㅍ쏜다!"이다. '온라인전용무료배송쿠폰'이 정답이다.

OK캐쉬백 앱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시 정각 총 8개 퀴즈가 출제되며 정답을 맞추면 1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날 힌트 검색어는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이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검색시 PC버전에서 안되고 모바일로 해야 되는 오류가 종종 발생한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는 "19 S/S 품절대란 ㅇㄹㄹ 재킷 출시 기념! "이다. 정답은 '오로라'다. 

캐시슬라이드앱에서 역시 정답을 맞추면  100포인트를 제공한다. 

안다르는 15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신상품 타임세일과 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혜택 판매를 실시한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품절되며 인기를 얻었던 ‘오로라&멜로디 자켓’을 리뉴얼해 2019 FW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볼륨을 주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다시 한번 품절 대란 행보를 이어나갈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