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안상철 기자] 시흥시는 10월 19일(토)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배곧한울공원에서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을 개최한다.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인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의 행사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배곧한울공원의 수변산책로를 따라 걷는 무장애 걷기 행사로 배곧신도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3km 걷기 프로그램이다.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은 배곧한울공원의 제임스 와트 초소을 시작점으로, 한울공원 수변산책로를 걷는 중간에 ▲인스타그램 판넬 즉석사진 촬영 ▲3개 지점 스탬프 미션투어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반환점인 배곧한울공원 해수풀장에 도착하면 ▲무장애 핀 만들기 ▲휠체어 꾸미기 ▲야경을 즐기며 무대공연 감상하기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시흥시 관광과는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관광코스를 발굴하고, 코리아 둘레길의 서해안길 중 가장 아름다운 길로 우리시의 도보 여행길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