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필라이트가 발포주 시장 성장을 견인하며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가 출시 892일째인 3일 기준 누적판매 7억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1초에 9캔씩 판매된 꼴로 우리나라 성인 1명당 16.7캔(20세이상 성인수 4203만명)을 마신 수치이며 캔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약 2.2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필라이트는 2월 5억캔 판매 돌파에 이어 7개월 만에 2억캔을 더 판매했다. 5억캔 판매 달성시점보다 1억캔 판매 달성 기간이 약 13일 이상 단축됐다.

하이트진로는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고유의 풍미와 맛이 뛰어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 출시를 시작으로 프레시 저온숙성공법과 100% 국산보리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어 필라이트 후레시, 밀을 원료로 한 필라이트 바이젠을 선보였다.

이번 기록과 관련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필라이트 브랜드의 다양한 시도와 소비자 접점에서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하는 동시에, 발포주 시장 1위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시장 성장을 이끌어가겠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반기에도 소비자 접점에서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해 다양한 활동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색다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주목하며 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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