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초록마을]
[사진=초록마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가을을 맞아 초록마을이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초록마을은 14~27일까지 2주간 전국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가을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가을 빅세일을 맞아 초록마을은 14일 하루 동안 참여자 모두에게 최대 10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룰렛이벤트를 연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네이버에서 ‘초록마을’을 검색한 후, 초록마을 브랜드 검색 창의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초록마을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후 페이지 내에 있는 룰렛을 돌리면 된다.

쿠폰은 랜덤으로 증정되며, 초록마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모바일 앱에서 사용가능하다.

할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1+1 상품, 짜먹는멀티비타민(225g)‧블랙벨벳샴푸(500mL)‧무항생제한우사골(1.6kg)‧우리아이입안애손질민어살(200g) 등 △1000원 균일가 채소5종, 무농약비타민(150g)‧유기농깻잎(30g)‧유기농쌈케일(100g)‧무농약맛타리버섯(200g)‧무농약콩으로키운콩나물(봉)(300g) 등이다.

이외에도 초록마을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손이 좋아하는 주방세제 리필용(500g)’ 증정, 행사 기간 동안 ‘삼성카드’ 20만원 이상 누적결제 시 5000원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초록마을은 보다 많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가을 빅세일을 기획하였다”며 “오늘 진행하는 룰렛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음 주에 진행할 이벤트도 기대해 주시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