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G마켓과 옥션에서 10대부터 40대까지 겨냥한 장르문학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취향대로 로맨스, 무협 등 장르문학을 즐길 수 있는 도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G마켓은 로맨스소설이 가장 많이 팔리는 가을철을 겨냥해 ‘로맨스소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웹소설에 익숙한 10대부터 정통 로맨스소설을 좋아하는 40대 여성고객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작품들로 라인업했다.

대표 도서로 연재사이트에서 원작 소설과 만화를 합쳐 총 144만명이 읽은 인기 소설 ‘어느 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총 254만명이 읽은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총 244만명이 읽은 ‘나는 이집 아이’ 등 밀리언셀러 작품과 오늘부터 천생연분/구경하는 들러리양 등 다양한 로맨스 소설이 준비됐다. 행사 도서는 현대/국민/롯데/농협/신한/하나/씨티카드 결제 시 15% 할인 받을 수 있다.

옥션은 무협소설을 사랑하는 2040 ‘온라인 탑골공원’ 고객을 타깃으로 ‘옥션 무협쇼’를 개최한다. 무협 붐을 일으켰던 무협소설의 대가로 지난해 말 별세한 故 김용 작가의 대표작인 사조영웅전/신조협려/의천도룡기를 비롯해 군림천하/암왕독존/천마신교 등 국내 인기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옥션이 취향 존중을 모토로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만화 축제인 ‘옥션 만화쇼’가 인기를 얻으면서 무협 콘텐츠 마니아를 겨냥해 마련됐다. 행사 도서를 현대/국민/롯데/농협/신한카드로 결제 시 15% 할인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무협소설’을, G마켓에서 ‘로맨스소설’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