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엘클럽’ 1년 만에 14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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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엘클럽’ 1년 만에 14만명 돌파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10.13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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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지난해 10월 선보인 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엘클럽이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롯데홈쇼핑은 엘클럽이 론칭 1년 만에 가입자 수 14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엘클럽은 연회비 3만원으로 △최대 12% 할인쿠폰 △무료배송 △엘포인트 적립 △연회비 100% 페이백 등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측은 가입자 증가 속도가 빠른 이유는 쇼핑 만족도가 크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엘클럽 회원 100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설문조사 진행 결과, 추가 할인과 무료배송’에 대한 만족도가 39%로 가장 높았고, 연회비 페이백(35%), 포인트 적립(23%) 순으로 나타났다. 또 92% 이상이 엘클럽 회원을 유지의사를 표명했다.

엘클럽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롯데홈쇼핑은 14~16일까지 3일간 비밀특가전과 선착순 특가 및 10% 추가 적립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밀특가전은 조르쥬 레쉬 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TV방송 상품, 해외 유명 브랜드의 뷰티‧생활 상품 등 총 1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3시에 샤넬 클러치‧애플 에어팟 2세대‧구찌 시계‧프라다 가방 등을 할인가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매회 1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3일 동안 총 6회 진행된다.

이외에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골드바(18.75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엘클럽’이 오픈 1주년을 맞아 특가전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진행하게 됐다”며 “예상보다 빠르게 회원 수 14만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 혜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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