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영상 [사진=유튜브 캡처]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영상 [사진=유튜브 캡처]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11일 오전 10시부터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문제는 "톡톡톡!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의 #애칭은 □□□□□ 광팩 입니다"이다. 정답은 ‘언빌리버블’이다.

이어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숨쉬는 □□□□□로 인해 피부 깊숙이 케어 해주어 홈 에스테틱을 다녀 온 것 것처럼 '맑고 광이 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버블마사지’다.

또다른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유튜브 등에서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피부맑광 영상을 해시태그 #메디힐, #피부맑광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10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신제품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얼굴에 붙이면 풍성한 버블이 생성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씻어내지 않고 두드려 흡수시키는 버블 세럼 마사지 효과로 피부가 화사하게 빛나는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