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렉시콘]
[사진=렉시콘]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 렉시콘은 12일 오후 4시 ‘재즈 온 그린(JAZZ ON GREEN)’ 공연도 예정하고 있다.

이미 지난해 처음 개최된 ‘재즈 온 그린’ 공연은 완벽한 사운드를 위해 제네시스 차량에 사운드 시스템을 공급 중인 렉시콘의 지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제네시스 챔피언십 만의 특별한 콘텐츠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재즈 온 그린’ 공연은 12일 오후 4시 갤러리플라자에서 무료로 개최되며 감성 발라더 ‘케이윌’, 한국을 대표하는 디바 ‘BMK’, 그리고 재즈계의 떠오르는 밴드 ‘골든에이지’가 함께한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카 오디오 분야에서 세계 최고인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 정점에 있는 프리미엄 음향 기술로 현재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G90/G80/G70, 기아자동차 스팅어, 모하비, THE K9 등 플래그십 차량에 적용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