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10.1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이시티]
[사진=조이시티]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조이시티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 가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신규 맵 ‘에덴’이 추가됐다. '에덴'은 황폐화된 대도시 콘셉트의 맵으로, 모든 도시를 특수블록으로 활용 가능함에 따라 기존 맵과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비밀 연구소'를 통해 나만의 아이템을 제작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비밀 연구소'는 캐릭터 및 주사위, 애장품, 스킬카드, 길드 연구소로 구성되며, 각 연구소 별 전용 캡슐로 게이지 100% 달성 시 아이템과 영구 버프를 얻게 된다.

전용 캡슐은 미션 수행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연구 진행을 위한 챕터를 풀려면 일정 횟수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특정 아이템을 보유해야 한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유저의 편의 기능이 강화됐다.

길드전 보상으로 캡슐과 보석을 추가 지급하는 것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의 길드 가입 시 체험판 아이템을 선물하고 개인이 단독으로 클리어하는 새 길드 미션을 선보임에 따라 길드 활동이 보다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각 유저에게 딱 맞는 상대와 승부를 펼치도록 매칭 시스템도 개선됐다.

브론즈와 실버 등급 유저가 ‘즉시 승급 LP’에 도달하면 바로 다음 랭크로 승급이 가능해지며, 챌린저 및 마스터 등급으로의 레벨 상승은 챌린저, 마스터, 다이아 등급에서만 허용하는 것으로 변경됐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0만 원 상당의 '2000보석'을 비롯해 최대 30만 원에 달하는 아이템을 무료로 구매 가능한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해당 마일리지를 '4주년 기념 특별 상점'에서 사용하면 '인기 스킬카드 선택권', '인기 애장품 선택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 8개 중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개최를 앞둔 '전 세계 토너먼트'에서는 우승 상품으로 약 100만 원 상당 아이템이 지급되며, 우승 유저와 같은 국적을 가진 유저들에게는 '200보석'이 함께 주어진다.

‘주사위의 신’의 가을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사위의 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