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강릉점, 파워센터로 리뉴얼 오픈…할인 이벤트도 실시
상태바
전자랜드 강릉점, 파워센터로 리뉴얼 오픈…할인 이벤트도 실시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10.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리뉴얼 오픈한 전자랜드 강릉점 모습. [사진=전자랜드]
10일 리뉴얼 오픈한 전자랜드 강릉점 모습. [사진=전자랜드]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전자랜드는 10일 강원도 강릉시 송정동 강릉점을 ‘파워센터 강릉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이날 밝혔다.

‘파워센터 강릉점’은 총 2층 규모, 약 280여평의 체험 중심 프리미엄 매장으로 재탄생 했다. 

TV·의류관리기·안마의자·청소기를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으며 청소기는 시연용 바닥재가 설치된 공간에서 직접 흡입 성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전시된 안마의자 10대를 모두 사용해 보면서 각 브랜드와 제품별 특징을 파악할 수 있게 마련했다.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새롭게 등장한 주방가전의 인기를 반영해 브랜드별 특징을 살릴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각 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곳곳에 마련된 소파와 테이블에서는 쇼핑 중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파워센터 강릉점은 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부 행사 모델에 따라 △냉장고 34% △건조기 47% △40형 TV 64% △의류관리기 29% △밥솥 34% △전기레인지 45% △스팀다리미 33% △믹서기 40% △토스터기 30% △노트북 34%까지 할인 판매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제품을 직접 보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만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오픈을 기념한 세일도 진행하니 매장에 방문해서 필요했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