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뉴스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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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이도희 기자] 키움증권은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패널 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주요 업무 및 서비스, 금융상품 가입 및 프로세스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 개선 의견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을 예정이다.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사로 다양한 VOC(Voice Of Customer)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또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키움증권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오고 있다.

고객패널의 우수 제안에 대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3명, 장려상 5명에게 시상할 예정이다. 고객패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11일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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