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웹젠]
[사진=웹젠]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웹젠은 ‘나선영웅전’에 UR등급 신규 영웅 ‘마스카’와 ‘맥포’ 2종을 추가하고, 공식 커뮤니티에 캐릭터 일러스트와 스토리, 주요 스킬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스카’는 ‘라이온하트 공국’ 귀족 가문 출신이지만, 싸움과 결투를 좋아하고 용감하며 활기 넘치는 적속성 검사 캐릭터다.

아군 대상과 위치를 변경한 후 자신에게 물리·마법공격 저항 보호막을 보유하는 지원 스킬과, 주변 1칸 이내 아군이 받는 피해 일부를 자신에게 돌리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다른 캐릭터 생존율을 크게 높여준다.

함께 추가된 ‘맥포’는 ‘수라의 숲’에 거주하는 수라 종족 영웅으로, 수시로 길을 잃고 인간과 마주친다는 친근한 설정을 갖고 있다.

녹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오의 사용 시 상대에게 경직 효과를 부여하며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강력한 적을 만났을 때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새로운 영웅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영웅을 소환하면 신규 캐릭터 ‘마스카’와 ‘맥포’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마스카·맥포 주점소환 확률 업’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젠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신규 영웅 ‘마스카·맥포’ 2종과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