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면세점이 11~22일 ‘너의 FUN(펀)은 뭐냠?’을 주제로 SNS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재미있는 개인 일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상에 업로드 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친구 두명을 태그하면 된다. 이후 롯데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매주 우수 참가자를 5명씩 선정하여 에어팟 2세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캠페인 종료 후 가장 큰 호응을 얻은 2팀에게 미국 LA에 6박7일 여행을 선사한다. 왕복 항공권은 물론 3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미국 코첼라지역에서 열리는 세계 3개 뮤직 페스티벌 입장권도 증정한다.미국 캘리포니아 주 인디오의 코첼라 밸리에서 진행되는 록 페스티벌로 영국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큰 음악 축제이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Let’s Do something Fun(렛츠 두 썸씽 펀)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 즐거운 경험들을 함께 공유해 나가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참신하고 즐거운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