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패션 온라인스토어 무신사가 8일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에서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제품을 8~13일 사이에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무신사 한정으로 캐시미어 블랜디드 니트를 1만원 할인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퀴즈를 맞추면 정답자에게 랜덤으로 선착순 7만명에게 지급된다. 할인율은 7~80%다.

첫 번째 문제는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기념, 한정 수량 특가에 진열된 첫 번째 상품명은 ‘블랙 코튼 OOO 실사 스웨트셔츠’입니다”이다. 정답은 ‘시크릿’이다.

두 번째 문제는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기념, 19F/W 신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한 0% 특별쿠폰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다. 정답은 40%다.

또 “무신사에서 한정 공개한 #WINTERSTYLE 100 착장 상품의 할인율은 OO%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 퀴즈 정답은 ‘10’이다.

네 번째 퀴즈는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기념, 무신사에서 한정 발매한 캐시미어 블렌디드 니트의 컬러는 총 몇 가지 일까요?”이며 정답은 '4'이다.

다섯 번째 퀴즈는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기념, 전 상품 1만원 한정 수량 특가는 매일 OO시에 진행 됩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 ‘14’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무신사에서 한정 발매한 캐시미어 블렌디드 니트의 색상은 그린, 아이보리, 애쉬 그리고 옐로이시 OOO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 '브라운'이다.

마지막퀴즈는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기념, 19 F/W 신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한 O% 특별 쿠폰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다. 정답은 '8'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