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휴젤㈜는 오는 13일 강남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다빈치 볼룸에서 ‘2019 H.E.L.F in Seoul(Hugel Expert Leader’s Forum)’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H.E.L.F는 미용, 성형 전문의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휴젤의 학술 포럼으로, 매 회 해당 분야의 권위자들이 연사로 참여해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포럼에서는 ‘미용시술 난제 해결을 위한 카데바 이원 생중계 & 오픈챗 심포지움’을 주제로 다양한 고난이도 미용 시술에 대한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갖는다.

국내외 미용, 성형 학계를 대표하는 홍기웅 샘스킨 성형외과 원장, 문형진 비업의원 원장을 비롯해 오욱 삼성필의원 원장, 이원 연세이원성형외과 원장이 연사로 참여, 풍부한 경험을 통해 얻은 다양한 시술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포럼에는 연사와 참석자 간 보다 활발한 정보 교류를 위한 신규 프로그램도 도입됐다.

김재욱 휴젤 의학기획실장은 “이번 포럼은 의사들이 시술 과정 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난제의 해결을 돕고자 마련한 것으로, 보다 효과적인 포럼 진행을 위해 오픈챗, 카데바 이원 생중계 등을 새롭게 도입했다”며 “향후에도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 기술 등을 활용해 국내 미용, 성형 분야 성장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