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최근 각광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로 만든 제품을 일동후디스에서 선보였다.

일동후디스가 액상캡슐 제형의 장(腸)유산균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장 건강에 좋은 유익균을 통칭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현대인들의 필수 영양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장에 중요한 락토바실러스균 뿐만 아니라 대장에서 유익균으로 작용하는 비피더스균을 모두 함유했다.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한 오일 액상캡슐 타입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또한 식약처가 인정하는 최대 함량치인 100억 마리(2캡슐 기준)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인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담아 유익균의 생육과 활성화에도 더욱 유리하다. 이밖에 면역력에 중요한 비타민D는 물론 항산화 비타민A, E가 배합돼 실내생활이 많은 현대인에게 더욱 적합한 멀티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인증 시설에서 부형제 무첨가 원칙을 엄격하게 지켜 생산되며 햇빛‧산소‧습기 등으로부터 유산균을 지켜주는 2중 은박지포장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운동량이 적은 현대인의 장 건강은 물론 생활 속 활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국내 최초 액체캡슐 제형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했다”며 “쉽고 간편하게 먹는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로 간편하게 매일매일 건강을 챙기는 분들이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