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기흥인터네셔널]
[사진=기흥인터네셔널]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맥라렌의 공식수입원 기흥인터내셔널 맥라렌 서울이 개최한 ‘2019 맥라렌 트랙데이’가 지난 4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맥라렌 브랜드 단독으로 국내서 개최한 트랙데이다. 지난해까지 기흥인터내셔널은 모든 영국 자동차 브랜드를 한 번에 경험하는 방식이었다면 올해는 맥라렌 트랙데이로 프로그램을 변경해 트랙 드라이빙 체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맥라렌 트랙데이를 위해 기흥인터내셔널은 현재 판매 중인 라인업을 대거 동원했다. 720S 스파이더 및 쿠페, 600LT 스파이더 및 쿠페, 570S 스파이더 등 총 5개 차종을 준비했다. 차종별로 프로 레이서 및 전문 인스트럭터가 배정돼 차종 특성에 맞춰 드라이버 스킬 향상을 위한 1:1 레슨을 병행했다.

한편 트랙데이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코칭과 더불어 맥라렌 차량의 엔지니어링을 이해한 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해 몰입감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기본 드라이빙 교육 외에 데이터 로깅, 슬라럼, 짐카나, 오픈 게이트, 나이트 택시 등으로 나눠 진행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