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쿠팡은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펫(PET) 페어’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페어는 1만8000여개 국내외 상품을 △애견 △애묘 △실내·위생용품 △패션·외출용품 △관상어·소동물용품 등으로 구분했다. 

강아지, 고양이 사료·간식 등을 비롯해 △하우스·방석 △급식기·급수기 △장난감 △미용 △배변용품 △의류·액세서리 △이동가방·캐리어 등 18개 카테고리로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13일까지 인기 상품 8개를 엄선해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하림 더리얼 그레인프리 사료, 서울우유 아이캣밀크 음료,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모래 등을 57%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 페어 즉시할인관’과 고객들이 펫 상품을 10만원·5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원, 7000원,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관’도 별도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 △서울우유 아이캣밀크 음료 200ml, 10개입을 1만2000원대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어덜트 소고기 2.4kg를 2만8000원대 △카루 클래식 버라이어티 팩 고양이 습식사료 170gx4종을 2만원대 △비스트로 전연령 고양이 사료를 1만5000원대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해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오프라인 규모 이상의 ‘펫 페어’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은 쿠팡이 엄선한 특가상품과 브랜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