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7일 독일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의 슈퍼 프리미엄 SUV 모델인 3세대 ‘카이엔(Cayenne)’에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Ventus S1 evo 3 SUV)’를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크로스오버 SUV 모델 마칸(Macan)의 신차용 타이어 공급으로 포르쉐와 처음 파트너십을 맺은 한국타이어는 이번 카이엔과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체결해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게 됐다.

이번 공급하는 벤투스 S1 에보3 SUV는 핸들링과 접지력은 물론 정숙성과 승차감, 젖은 노면 제동력 등을 고루 갖춘 초고성능 타이어로, 스포츠카와 SUV의 특성을 동시에 지닌 카이엔의 성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포르쉐 ‘마칸’과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SUV GLC를 비롯해 2016년에는 메르세데스-벤츠 GLC 쿠페와 아우디 Q7 및 SQ7, 2018년 BMW 3세대 ‘뉴 X3와 X4’, 2019년 아우디 더 뉴 Q8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