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 [사진=피졸로]
산업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 [사진=피졸로]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는 5일 낮 12시 40분부터 CJ오쇼핑에서 ‘멘디니 콜렉션’ 베팅 세트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멘디니 콜렉션은 올해 타개한 세계적 산업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세계 최초로 디자인한 침구류다. 기존 유명 작품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멘디니 패턴이 담겼다.유니크함과 컬러감으로 또 하나 작품이 된 이번 베딩은 명품 베딩에서만 사용하는 이음선 없는 광폭 원단에 전장 프린팅을 했다.

특히 유럽 섬유품질인증인 오코-텍스 고밀도 60수 사틴면 100%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까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우수한 제품력까지 보여준다.

피졸로는 CJ오쇼핑에서 멀티 그린, 코랄 오렌지, 그레이 3종 컬러와 슈퍼싱글, 퀸, 킹, 슈퍼 킹 4종 사이즈, 이불 커버, 베개 커버, 패드 등 커버세트를 동시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신제품 론칭 첫 방송 중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멘디니 컬렉션 베딩 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시불 구매 시 3만원 할인 또는 15개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피졸로 관계자는 “멘디니 콜렉션 베딩은 알레산드로 멘디 디자인 철학이 그대로 담긴 제품으로 패턴과 컬러에서 차별화를 시도했다”며 “CJ오쇼핑을 통한 론칭 방송에서 가장 좋은 구성이 될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