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복대학교]
[사진=경복대학교]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경복대학교는 지난 25~26일 이틀간 남양주캠퍼스에서 ‘2019 KBU Sports Events & Festival’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일차 스포츠 이벤트로 응원전 및 치어리딩, 미니게임, 스포츠 결승(줄다리기, 축구, 피구, 농구), 계주 및 5인 6각 등이 진행됐다. 2일차에는 장기자랑 공연, 도아리 공연, 초청가수 공연(싸이먼 도미닉)이 펼쳐졌다.

이틀간 중앙광장에서 진행된 체험프로그램은 동아리별 행사부스, 남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당신의 마음은 안녕하신가요?’, 경기북부 스마트쉼센터의 ‘건강한 인터넷 스마트폰 사용하기’, 포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의 ‘함께하는 공감’, 세이브더칠드런의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적십자 헌혈행사 등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졌다.

[사진=경복대학교]
[사진=경복대학교]

특히 대학일자리센터는 ‘복 퀴즈 온 더 블록’과 ‘신입사원체험 가상사원증과 명함만들기’ 프로그램으로 35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복 퀴즈 온 더 블록’은 tv프로그램에서 벤치마킹하여 취업상식과 청년고용정책 등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출제하여 맞춘 학생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신입사원체험 가상사원증과 명함 만들기’는 학생이 원하는 기업의 로고를 넣어 만들어주는 형식으로 인기가 높았다.

경복대학교는 작년까지 ‘경복체전’으로 진행했으나 올해부터는 ‘KBU Sports Events & Festival’로 명칭을 변경하여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체험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