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그룹]
[사진=유진그룹]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에이스 하드웨어는 4일 창립 95주년을 맞아 생활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10월 5~6일 양일간 '9500원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대 4만원 상당의 공구 및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9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시 식료품, 주방용품 등을 각 100원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있다.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1인 1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소진 시 종료된다.

아울러, 공구, 조명을 비롯해 단열벽지와 난방가전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습기, 에어 프라이어, 인덕션, 조명 등 사계절 인기 가전과 인테리어 제품을 모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또, 베어페인트와 현대 L&C벽지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에이스 하드웨어 PB 상품과 직수입 상품도 최저가로 판매한다. ACE PB 수공구, 공구함, 자물쇠 등 인기 PB 상품은 최대 30% 할인해 준다. 샵백 건습식 청소기, 접이식 테이블 등 에이스 하드웨어의 직수입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해 신규가입만 해도 라면포트를 받을 수 있으며, 가입당일 첫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3만원, 9만원 등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행사는 멤버십 고객에 한하며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는 유진그룹 계열사 이에이치씨(EHC) 관계자는 “올해 에이스 하드웨어 창립 95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국내 브랜드 명칭을 에이스 하드웨어로 변경하는 것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며 “집수리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