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달 말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개최된 임신 및 육아 교실 ‘맘스 클래스’에 흉터개선제 ‘시카케어’와 모기 및 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를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여성 운전자 교실’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 등 150여명이 참석해 여성 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동국제약은 참가자 전원에게 모기·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 제품을 제공했으며, 추첨을 통해 흉터개선제 ‘시카케어’를 증정했다.

또 이들 제품의 올바른 사용 방법과, 진드기 매개 질환에 대한 예방 수칙 등을 알리기 위해 정보 책자들도 함께 전달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초산 산모 중 제왕절개로 분만한 산모의 비율은 48.8%로 거의 절반에 달하는데, 이는 전년 보다 3.5% 증가한 수치”라며 “이번에 지원한 시카케어 제품이 분만 시 제왕절개 한 산모들의 흉터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카케어’는 30건 이상의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은 의료기기 제품이다. 흉터 크기에 맞춰 시트를 적절한 크기로 잘라 사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