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반려동물을 위한 패션, 리빙 용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자체 디자인 브랜드로 빠르게 매출 성장을 하고 있는 스타트업 ㈜오브젝티보에 초기투자 단계인 시드(seed) 투자를 했다고 4일 발표했다.

오브젝티보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는 자체 제작 시스템을 구축해 패턴부터 봉제까지 100여개에 달하는 제품 SKU(Stock Keeping Unit, 운영 상품 수)를 100%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리카리카는 공식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롯데면세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롯데백화점 강남점, 29CM, 텐바이텐 등 30여곳의 유명 온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해 있다.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싱가포르 마리나스퀘어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적극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또 서울드래곤시티에 위치한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등 5성급 하이엔드 호텔을 대상으로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도심 속 휴가 멍캉스를 즐기기 위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에 펫팸족(Pet+Family)을 위한 명절 선물세트와 한복 케이프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리카리카 자체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층을 확대하는 등 반려동물 유통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펫 관련 마켓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시드투자를 한 오브젝티보의 ‘리카리카’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라며 “리카리카의 독보적인 패션과 스타일, 가파른 상승세 등을 높이 평가해 투자하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