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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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11번가는 국내 최대 인테리어 중개업체 ‘집닥’과 노루페인트 시공브랜드 ‘노루 하우홈’이 입점하고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11번가는 집닥과 노루 하우홈 입점을 맞아 오는 6일까지 ‘체인지 하우스 기획전’을 열어 무료로 인테리어 시공 견적을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획전에서 집닥은 ‘토털 리모델링 패키지’를 3.3㎡당 83만원부터 판매한다. 주거·상업·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형태별로 모두 상담할 수 있다.

전국 650여 곳의 전문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는 집닥은 고객들이 여러 인테리어 시공업체들로부터 현장방문 실측을 받아 볼 수 있는 ‘무료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인테리어 초기 단계부터 마무리까지 책임 관리하는 토털 솔루션도 갖추고 있다.

노루페인트의 시공브랜드 ‘노루 하우홈’은 무독성 친환경 인증 제품을 사용한 건물의 내부, 외부 페인트 시공 상품과 함께 노루페인트의 컬러전문연구소 NPCI(NOROO PAINT COLOR Institute)에서 교육받은 전문 컬러 디자이너가 방문해 컨설팅을 진행하는 인테리어 시공(벽지 페인팅·조명·중문·욕실·필름 등) 상품을 선보인다. 

TV홈쇼핑 방송과 자사몰에서만 상담 예약이 가능했던 ‘노루 하우홈’은 이사철과 결혼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11번가에 입점,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안정적으로 구축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기획전 상품을 상담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SK페이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집닥’을 통해 방문 상담 시 CGV 영화상품권 2장을 증정하고 시공완료 후 포토리뷰 작성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을 제공하며, '노루 하우홈'은 시공 시 모든 상품을 5% 할인 및 대면 상담만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을 제공한다.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담당은 “지난 주 ‘한샘 리하우스’에 이어 이달에는 ‘집닥’과 ‘노루 하우홈’이 입점해 고객들이 고가 인테리어 상품을 쉽고 편하게 전문가와 무료 상담하고 시공할 수 있게 했다”며 “기존 B2B 중심이었던 시공 인테리어 시장이 11번가를 통해 빠르게 B2C 시장으로 이동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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