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홈플러스는 벨기에와 터키에서 글로벌소싱(Global Sourcing)으로 직수입한 ‘러그(Rug)’ 9종을 전국 55개 핵심점포에서 약 4000개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홈플러스 바이어가 1년 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벨기에 최대 러그 브랜드와 직접 기획 소싱한 단독 디자인했다.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이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아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소재 또한 100% 폴리프로필렌(PP)으로 제작돼 먼지 관리가 쉽고 작은 얼룩은 물티슈로도 닦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얇은 ‘4계절용 러그(Fenix)’와 두꺼운 ‘겨울용(Accent·Elle) 러그’ △1~2인용으로 적합한 120cm*170cm 사이즈와 3~4인용으로 적합한 160cm*230cm 사이즈 등 소비자 요구에 맞게 크기 및 디자인에 따라 3만9900~9만9900원의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벨기에·터키산 직수입 러그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러그 생산지로 유명한 벨기에(Accent·Fenix)와 터키(Elle)에서 직수입한 제품”이라며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아늑한 인테리어를 연출이 가능하며, 거실 혹은 침실에 사이즈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