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국후지필름㈜는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인스탁스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이번 체험 행사는 인스탁스 부스 내 전시존, 포토존, 체험존 등이 마련돼 운영된다.

전시존에서는 올해 6월에 출시된 인스탁스 라인 중 초소형•초경량의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LiPlay)’와 ‘인스탁스 미니9’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무료 촬영이 가능하며, 체험존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출력한 사진을 활용해 자신만의 감각적인 엽서 제작도 가능하다.

또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행사장에서 제품 구매를 원하는 방문객들에게는 3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제품 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의 엘레겐트 블랙 컬러와 브러쉬 골드 컬러는 각 15대씩, ‘인스탁스 미니9’의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 코발트 블루, 아이스 블루 컬러 5종은 각 3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기존 즉석카메라에 디지털카메라 기술이 접목된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는 사진 촬영 후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지난 6월 론칭 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자라섬재즈페스티벌 내 체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세계적인 재즈 축제에서 인스탁스와 함께 낭만적인 가을을 즐기며 페스티벌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