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무신사는 ‘마모트 유니폼브릿지 콜라보’ 퀴즈 이벤트를 2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퀴즈를 맞추면 최재 9999원 랜덤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총 3가지 퀴즈로 “유니폼 브릿지 시즌오프 세일 아이템의 최대 할인율은?” 정답은 ‘80’이다.

두 번째 문제는 “마모트×유니폼 브릿지 협업 기념, 유니폼브릿지 신상품 증정 이벤트의 경품 증정 개수는?”이다. ‘5개’다.

세 번째 문제는 “마모트×유니폼브릿지 쇼케이스는 몇 번째 쇼케이스일까요?”다. 정답은 ‘125’다.

무신사 관계자는 “네이버에서 ‘마모트 유니폼브릿지 콜라보’를 검색한 후 ‘시즌오프 세일’ 탭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이번 협업은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와 스트릿 감성 캐주얼 웨어 유니폼브릿지가 만났다.

자켓 2종, 패딩자켓 1종, 푸퍼 스타일 파카 1종, 티셔츠 2종, 바지 1종 등 총 9종 18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딩자켓과 파카는 ‘프리마로프트’ 소재와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자켓은 라글란 디자인을 적용하고 숏과 롱기장 2가지로 출시돼 선택 폭을 넓혔다.

무신사에서 한정 할인전도 2~16일 진행한다. 이 기간 정가에서 1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마모트 관계자는 “최근 1030세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해 클래식, 빈티지, 아웃도어, 스트릿 등 모든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하도록 아이템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